‘행복한 운동선수’ 수영 박한별, 전국체육대회 배영 50m 2위

입력 2024년10월21일 23시20분 정용균


사진출처 강복자피플

 

제105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수영선수 박한별이 여자 일반부 배영 50m 경기에서 2위를 차지했다.박한별 선수를 후원하고 있는 강복자 피플에 따르면, 박한별 선수는 수영경기 도중 레인에 부딪히는 해프닝 속에서도 침착함을 잃지 않고 끝까지 역영을 펼쳐 2위로 결승선을 통과했다. 

 

경기 후 박한별 선수는 결과에 대해 아쉬워하기보다는 현재의 성과에 만족하며 운동 자체를 즐기는 밝은 모습으로, 박한별 선수가 늘 강조해 온 "행복한 운동선수"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보여주었다. 경기가 끝난 후 강복자 피플과의 인터뷰에서 박한별 선수는 “후회 없이 준비했기 때문에, 결과가 어떻든 후회하지 않기로 다짐하고 경기에 임했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서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를 위해 박한별 선수는 강복자 피플의 후원을 받으며 철저하게 몸 관리를 해왔다. 대회준비를 어떻게 하였냐고 묻는 질문에 박한별 선수는 "잘 먹고 잘 자는 것뿐만 아니라, 강복자 피플을 통해 후원받은 강복자식품의 제품을 매일 섭취하며 꾸준히 몸 상태를 유지했다"고 말했다. 특히, 강복자 피플이 제공하는 맞춤컨설팅 덕분에 자신의 몸에 맞는 제품을 섭취하며 꾸준한 성과를 냈다고 전했다. "매월 나아지는 그래프를 보며 즐겁게 준비할 수 있었고, 강복자 피플이 제공하는 홍보 활동 덕분에 더 큰 동기부여가 되어 운동에 더욱 집중할 수 있었다"며 강복자식품과 강복자 피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강복자식품 대표 역시 박한별 선수를 후원하게 된 것에 대해 큰 자부심을 표했다. "박한별 선수의 '행복한 운동'에 대한 철학은 우리가 추구하는 가치와 일치한다. 앞으로도 박한별 선수를 후원하면서, 그가 전하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자라나는 유소년 선수들에게도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한별 선수의 밝고 긍정적인 태도와 강복자 피플의 든든한 후원이 맞물려 만들어낸 이번 성과는, 단순히 2위라는 결과 이상의 가치를 담고 있다. 앞으로도 '행복한 운동선수'로서의 여정을 이어갈 박한별 선수의 행보에 많은 이들이 주목하고 있다.

 

한편, 강복자 피플은 강복자식품이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를 응원하고 후원하기 위해 설립한 단체로, 예술인과 유망주들을 위한 후원까지 그 활동을 확장하고 있다. 또한, 기부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며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 강복자 피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강복자 피플의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망주 후원 및 기부활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강복자식품 본사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칼럼

정용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