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복자 피플 후원 선수 하은재, ‘2024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에서 우수선수상 수상

입력 2024년10월24일 22시44분 정용균

사진 출처 강복자피플

 

 

2024년 4월 12일부터 20일까지 열린 ‘2024 춘계 한국여자축구연맹전’에서 진주여자중학교의 주장 하은재 선수가 우수선수상을 수상했다. 하은재 선수는 팀의 중심에서 탁월한 경기력을 발휘하며 준우승을 이끌었으며, 우수선수상 수상으로 그 활약을 인정받았다.

 

진주여자중학교는 이번 대회에서 경기단월중, 세종PSCWFCU15, 충북예성여중, 인천가정여중을 차례로 격파하며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에서는 울산현대청운중과 접전을 벌였고, 1:1로 연장전까지 이어진 경기 끝에 승부차기에서 1:4로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하지만 하은재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 2골을 기록하며 모든 경기에 풀타임으로 출전, 주장으로서 팀을 견인했다.

 

우수선수상을 수상한 하은재 선수는 뛰어난 경기 운영과 성실한 태도로 주목받았다. 강복자 피플이 후원하는 하은재 선수는 평소 겸손한 성격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번 대회에서도 수상 후 "팀 전체가 함께 이뤄낸 성과인데, 혼자만 상을 받아 미안하다"는 소감을 전해 그 겸손함을 다시 한번 보여주었다.

 

대회가 끝난 후, 강복자 피플은 하은재 선수의 아버지 하창수 씨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하창수 씨는 "딸은 평소 표현이 적고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는 성격이다. 주장을 맡고도 부모에게는 힘든 내색 한 번 하지 않았다"며 딸의 성숙함을 언급했다. 이어 "부상 없이 오래 선수 생활을 이어가길 바라는 게 부모로서의 바람"이라며 딸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하은재 선수는 이번 대회를 통해 차세대 여자축구 유망주로서 확실한 발판을 마련했다. 뛰어난 기량과 리더십으로 팀을 이끌며,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하은재 선수를 후원해 온 강복자 피플 관계자는 "하은재 선수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믿고, 앞으로도 그녀의 도전과 성장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복자 피플은 상위 1% 운동선수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그들이 최고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강복자식품이 설립한 비영리단체이다. 국가대표와 프로선수들을 후원하며, 유망한 선수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하은재 선수는 이번 대회에서의 활약을 바탕으로 앞으로의 선수 생활에서도 꾸준한 성장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강복자 피플의 지원을 받으며 더 큰 무대로 도약할 그녀의 앞날에 축구 팬들의 관심과 응원이 모이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칼럼

정용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