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복자식품-도예가 이성민 도자기 콜라보, 첫 테마 작품

입력 2024년11월15일 13시59분 윤지혜

사진 : 강복자식품 제공

 

강복자식품이 도예가 이성민과 진행 중인 콜라보 작업의 첫 번째 테마 작품을 지난 6월 공개했다. 

 

첫 번째 테마인 ‘시작과 도전’을 주제로 제작된 이번 작품은 ‘한해의 절반이 지난 시점에서 새해에 다짐했던 새로운 시작을 다시 한 번 떠올리고 도전해보자’는 의미와, ‘강복자식품이 도예가 이성민과 함께 도자기를 만드는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복합적으로 담고 있다. 

 

강복자식품과 도예가 이성민의 콜라보는 지난 5월 7일 첫 시제품을 시작으로, 지난 6월 22일 ‘시작과 도전’을 테마로 하는 첫 본 품이 출시됐다. 이번에 출시 된 첫 본 품의 판매분은 현재 강복자식품 본사몰을 통해 판매가 되고 있으며, 이 외에도 7월 이벤트나 우수후기 선정 등을 통해 강복자식품 고객들에게 전달되었다.

 

도예가 이성민은 이번 작품설명을 통해 “동트기 전 바다 가운데 서서히 떠오르는 태양의 설렘과 바다에 비쳐 온 바다를 물들일 것 같은 열정은 여러 번의 터치로 옐로우와 오렌지색을 담았고 아직 동트기 전의 푸르스름한 순수한 공기를 나타내는 블루는 도예가 이성민의 빙하시리즈의 시그니처 컬러를 사용해 시작하는 모든 분들에게 보내는 응원과 용기를 담았다"며 “강복자 오브제를 받는 모든 이들이 함께 빛나고, 새로운 시작을 두려워하지 않길 바랍니다”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이번 첫 작품 출시를 계기로 도자기 이름 공모를 진행한 강복자식품은 많은 후보들 중 ‘강복자 오브제’를 도자기 이름으로 최종 선정하였다. 

 

강복자식품은 “이번 작업과 같은 콜라보 작업들을 통해 단순히 굿즈를 제작하고 제공하는 것이 아닌, ‘생활 속의 예술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고, 환경을 위한 그린라이프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복자식품은 건강즙을 만드는 회사지만 단순한 식품 판매뿐만이 아닌, 국가대표 및 프로선수를 후원하는 활동도 이어오고 있으며 점점 그 영역을 예술계, 장학생 등의 후원까지 넓혀가고 있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동영상뉴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포토뉴스

칼럼

정용균